안녕하세요 저는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홍대점에서 영파티시에 수업을 수강한 한예빈입니다.
전주에서 자라왔던 저는 학교 생활이 너무 시간낭비라고 생각하여 내가 하고싶은 빵을 제대로 배워 보고싶어 학교를 자퇴하게 되었습니다. 전주에서 빵을 배우고 빵집에서 알바도 해보니 이쪽으로 취업까지 하고싶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고 더 전문적인 곳에서 더 깊게 배우고싶다는 생각하였습니다. 수강생들 위주 리뷰를 통해 학원을 알아보다 코리아요리아카데미 학원을 발견하였고 지인을 통해 추천 또한 받게 되어 다니게 되었습니다.
전주에서 서울까지 왕복 7시간을 일주일에 3일씩 다녀야 하여 그분에 후회가 없을지에 대해 고려를 해야 했어요. 처음에는 걱정이 앞섰지만 하면 할수록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꿈이같은 또래들과 모여서 같이 만들고 선생님들 또한 무거운 분위기가 아닌 재밌는 분위기에서 수업을 진행해 주세요. 항상 최대한 수강생들이 만족할만한 수업을 생각하며 신경 써주시는 것 같아 좋았어요.
처음들은 수업이 영파티시에 였는데 창작이라는 시간은 나 뿐만 아니라 여러친구들의 창의력까지 항상 기대 이상으로 나와서 배우는게 많았어요.
코요아에서 수강후 저는 더 빵이 좋아졌고 걱정만 있었던 제 미래에 확실한 꿈을 가지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