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대구지점에서 조리학과 수업을 듣고 있는 수강생 권민수입니다.
요리의 꿈을 가지고 인터넷으로 요리학원을 검색후 여러가지 요리학원에 커리큘럼을 찾아보다가 가장 저하고 잘맞을거 같으면서도 가장 완벽한 커리큘럼을 가진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를 찾아서 다니게되었습니다.
저는 조리학과커리쿨럼과 입시를 할때 저에게 얼만큼 도움이 될수 있는지를 가장 중요하게 고려했었습니다. 그래서 코요아를 선택하였고 선택한 만큼 그보다 더 코요아에서 저의 입시에 대해 신경을 써주셔서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코리아요리아카데미는 시설부터 장점이라고 할수 있을만큼 엄청 청결하고 여러 강사선생님들의 노하우를 아주 유연하게 전수 받을수 있는 장점이 있어 금방 요리실력을 끌어올리수 있는 장점이있습니다대부분이 젊으셔서 수업 분위기가 활기차고 생기있었습니다. 학원을 처음 다니게 될 때 수업분위기나 다른 수강생분들과 실습하는 것에 있어서 걱정이 많았는데요. 학원에서 오티를 마치고 수업을 쭉 듣는데 그런 걱정들이 무색하게 느껴졌습니다. 제가 궁금한게 많은 편이라 강사님들께 질문을 정말 많이했는데, 그때마다 친절하게 알기 쉽게 다 설명해주셨습니다.
친근한 강사님들, 친근한 멘토님들 덕분에 적응을 금방할수 있으며 자격증반에서는 강사님들이 알려주시는 정말 좋은 꿀팁과 피드백을 받을수 있어 좋았으며 영쉐프반에서는 강사님들이 요리를 처음부터 제대로 알려주셔서 요리를 접하는데 재밌게 접할수 있어 좋았습니다
수강후 저는 꿈이라는걸 가지게 되었으며 저에게도 하나의 특기? 라는게 생겼고 무엇보다도 코요아에서 여려사람들과 즐겁게 소통하다보니 성격도 밝은쪽으로 바뀐거 같습니다.
지금 이대로도 너무 좋아서 코요아에게 바라는점은 딱히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