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렵고 망설여 지는 부분에 대해 컨설팅을 자세하게 해주시고 왕초보도 발전할수 있게 여러 코스가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수업도중에 궁금한것들이 정말 많았는데 그때그때 강사선생님들께 질문을 하면 친절하게 다른제품과 비교하며 세세하게 알려주신점이 좋았습니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만의 장점이라고하면 내가 두렵고 망설여 지는 부분에 대해 컨설팅을 자세하게 해주시고 저같은 왕초보도 발전할수 있게끔 여러 코스가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제가 이런걸 할수 있을까 포기해야하나 라는 생각이 많았는데 강사선생님들께서 차근차근 천천히 알려주셔서 그런걱정은 안해도 되는거였어요.
많은 수업을 들으면서 기초적인 부분부터 심화적인 부분까지 배우니 정말 많은걸 알게되어 정말 좋았고 선생님들의 피드백들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예를들어 영파티시에 수업을 할때 무스에 올릴 글라사쥬를 작업하는 날이었는데 끓인 액체재료가 40도가 될때 젤라틴을 넣어야했는데 60도에서 넣었습니다. 선생님께 지적을 받았는데 왜 높은 온도일때 젤라틴을 넣으면 안되는지 궁금해서 여쭤봤더니 40도 이상의 온도에서 젤라틴을 넣게되면 나중에 코팅을 한 후 젤리처럼 탱탱하게 굳지 않고 들러붙는 끈끈한 상태로 있는다고 하셔서 단번에 고칠 수 있었어요.
거의 완벽에 가깝지만 떡제조기능사나 조주기능사와 같은 다른 수업도 개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