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이나 시설이 아주 쾌적해서 좋고 위치도 접근성이 좋아 만족스럽습니다.
구움과자 등 디저트류들을 즐겨찾으면서 한번쯤 배워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다 친구랑 우연히 같이 배워보자는 이야기가 나왔고 학원을 알아보던 중 코리아요리아카데미라는 학원을 알게 되어 수강을 하게 되었습니다.
메뉴가 다양하고 요즘 선호라는 메뉴들을 잘 반영해서 커리큘럼을 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원데이클래스 횟수권을 통해 조금 더 저렴하고 다양한 수업을 들을 수 있고 한식뿐만 아니라 베이킹 수업까지 다양하게 고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건물이나 시설이 아주 쾌적해서 좋고 위치도 접근성이 좋아 만족스럽습니다.
집에서는 시도하기 어려웠던 베이킹 수업들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고 제가 직접 구하기 어려운 재료들도 준비되어있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강사님께서 반죽을 어떻게 하면 좋은지 직접 보여주시고 바로 옆에서 감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블로그나 유튜브 등에서 배우는 그 이상으로 얻어가는 것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수업을 통해 다양한 팁 뿐만 아니라 조금 더 쉬운 방법 또는 대체제도 설명해 주셔서 집에서도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겼고, 나중에는 조금 더 심도 깊은 과정도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을 마치고 배우러 가는 건 조금 힘들지만 스스로 만든 결과물을 보면서 취미생활을 하는데 많은 즐거움을 얻고 있습니다.
특별히 바라는 점은 없고 평일 저녁 시간대가 조금 더 늘어나면 좋겠습니다. 일하는 것만 아니면 학원에 매일 오후마다 배우러가고 싶은 요리가 많네요 ㅎㅎㅎ 저녁 메뉴에도 곧 돌아오겠죠,,? 계속 지금처럼 다양한 메뉴들을 도전해볼 수 있게 수업편성 해주시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