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수업, 기능사 수업을 받아보며.
미래의 목표생기고, 수강할 수록 그 목표가 확고해진다는 점이 가장 큰 수확이며, 달라진 점 같습니다.
각종 원데이클래스, 다양한 자격증 수업, 또한 요리, 제과제빵의 '심화(ex. 발효빵, 페스츄리), '과정까지 한 학원에서 모두 배울 수 있으며, 제과제빵/조리학과 등을 희망하는 학생이라면. 학원에서의 여러 수업을 들으며, 자신이 희망하는 분야에 대해 알 수 있으며, 자신의 적성에 맞는 요리는 무엇인지 또한 알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다. 물론 이를 알기 위해서는 한 학원에서 갖추고 있는 시설과, 다양한 커리큘럼 그리고, 그에 맞는 수업들이 다수 존재하여야만, 가능한 일이다. 또한 특히 학생의 경우, '멘토' 한 사람이 지정되어, 학생의 성적, 포트폴리오를 관리해주며, 상담을 통해 장래의 방향을 잡아갈 수 있다. 또한 영쉐프,영파티시에를 경험하며.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무엇인지 더욱 확고히 알 수 있다. 또한 이 뒤를 이어 국내,국제 대회 등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 또한 이 학원의 큰 장점 중 하나인 것 같다.
제과제빵, 조리 두 분야를 다 경험해보며, 하나 같이 느꼈던 것은 강의실이 깨끗하며, 시설이 좋다는 것. 또 한가지는 만나 뵌 강사님들 모두 젊으셔서, 수업이 생기있다는 점과 트렌디한 품목들, 실제 근래의 가까운 업장의 팁들을 배워갈수 있는점이 좋았으며 '멘토 선생님의 체계적인 관리와 케어로 수업에 대한 피드백 이라던지 에로 사항이 바로바로 해결 되는 것이 좋았습니다.
강사님들이 워낙 좋으시고, 시설도 좋고..
수업도 좋고, 멘토쌤도 좋고.. 더 바랄게 없어서 그만 하겠습니다...